남아프리카 공화국 Republic of South Africa

펄 밸리 골프 코스 Pearl Valley Golf Course

  • HOME
  • 중동/아프리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남아프리카 공화국
  • 펄 밸리 골프 코스

포도밭에 펼쳐진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코스

별 3개

케이프타운 동쪽 N1 고속도로로 한시간도 채 안되는 거리에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코스인 펄 밸리 골프 코스가 있다. 코스는 시몬스버그 (Simonsberg) 산맥과 버그 (Berg) 강 사이 편평한 계곡에 펼쳐진 고급 주택 단지에 속해 있다.

 
 


6749미터 긴 전장의 펄 밸리는 2003년에 개장한 챔피언십 코스다. 개장일에 황금 곰이라는 별명의 설계자 니클라우스와 흑기사 게리 플레이어가 개막 경기를 벌려 주목을 받았다. 이 곳에서는 2007년을 시작으로 3년 연속 남아프리카 오픈 대회가 개최되었다.

 


펄 밸리에서 가까운 도시 파를 (Paarl)은 케이프 지역에서 와인 주산지로 유명하다. 포도밭 옆 평지성으로 흘러가는 코스에는 워터해저드와 넓은 웨이스트 벙커, 풀이 무성한 러프가 곳곳에 펼쳐져 있다. 하얀 모래로 채워진 벙커가 페어웨이와 그린 잔디와 대조를 이뤄 시각적 즐거움이 크다.

 


파3 3번 홀은 세개의 벙커에 둘러싸인 채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놓인 그린을 공략하는 전략적인 홀이다. 오른쪽 습지를 조심해야 한다.

 


파5 4번 홀에서는 시냇물이 페어웨이를 세로로 가르며 흐른다. 같은 개울을 두 번 건너며 샷을 해야 한다.



 


5번 홀은 사선으로 배치된 페어웨이 벙커들을 피해야 하는 홀이다.



물을 넘겨 그린을 공략하는 8번 홀은 코스에서 가장 어려운 홀로 꼽힌다.

  



긴 파5 11번 홀에서는 페어웨이 좌우에 흩어져 있는 벙커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티잉그라운드 앞 연못을 지나 페어웨이 중간 한 그루 나무와 그린 옆 거대한 벙커를 피해가야 하는 14번 홀은 짧지만 매력적인 파5 홀이다.


  



18번 홀은 난이도가 상당히 높다. 코스에서 가장 거리가 긴 파4인데다 그린 양쪽은 워터해저드과 벙커가 버티고 있다. 먼 거리에 정확한 방향의 세컨샷을 보내야한다. 자칫 잘못하면 그동안 아껴온 스코어를 한 순간에 무너뜨릴 수 있다.

  


 

예약 정보
홈페이지 https://pearlvalley.co.za/
예약 이메일 golf@pearlvalley.co.za
예약 전화번호 +27-21-867-8000
예약 가능 요일 제한 없음
그린피 ZAR850 – 1795 (USD60 – 130)
기타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에 예약 신청 입력란 통해 요청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