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m

온워드 탈로포포 골프 클럽 Onward Talofofo Golf Club

  • HOME
  • 오세아니아
  • 괌과 사이판
  • 온워드 탈로포포 골프 클럽

괌 언덕 위 아기자기한 리조트 코스

별 3개

탈로포포는 자연 그대로의 숲과 구릉에 만들어 놓은 아기자기하고 흥미로운 리조트 코스이다. 코스는 9명의 전설적인 골프 선수들이 설계를 했다.





샘 스니드와 벤 호건, 진 사라젠, 빌리 캐스퍼, 치치 로드리게스, 더그 포드, 봅 토스키, 진 리틀러, 오빌 무디가 그들이며, 각각의 골퍼가 두 개씩의 홀을 맡았다. 홀마다 그 홀을 설계한 선수의 이름이 표시되어 있다.



처음 문을 연 것은 1992년이었으나, 2006년에 코스를 리모델링하여 아일랜드 그린을 특징으로 하는 5번 홀이 새롭게 탄생되었다.

 

전반은 클럽하우스 동쪽, 후반은 서쪽에 경사가 큰 숲 속 언덕과 계곡을 오르내리며 이어진다. 후반 홀들이 전장은 짧은 대신 고저차가 커 더 어렵게 느껴진다. 오르막과 내리막 홀이 번갈아 가며 이어져 리듬감이 좋다.

완만한 오르막 경사를 가진 1번 홀에 들어서면 잘 가꿔진 리조트 코스의 느낌이 든다. 파4의 내리막 5번 홀은 길이는 짧지만 그린이 완전히 물에 둘러싸인 아일랜드 그린이어서 난이도가 높다. 이어지는 파3 6번 홀도 물을 넘기는 홀이다.







후반에는 시원하게 펼쳐진 섬의 전경 속에 내리막 페어웨이 끝에서 개울과 연못을 피해가는 파4 15번 홀과 옆으로 기복이 큰 페어웨이에 야자수가 자라는 오르막성 17번 홀이 인상적이다.


 

  

탈로포포는 공항에서 남쪽으로 30분 거리 내륙 구릉지에 자리잡고 있다. 온워드 리조트가 일본 회사인 듯 방문객 중에 일본 사람들이 많다. 같은 온워드 소속 망길라오와 함께 괌에서 플레이할 만한 흥미로운 코스다. 

예약 정보
홈페이지 https://www.onwardguam.com/OnwardTalofofoGolfClub/kr/
예약 이메일 -
예약 전화번호 -
예약 가능 요일 제한 없음
그린피 USD160 (비수기) – 210 (성수기)
기타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메뉴로 들어가 예약 신청 내용을 직접 입력, 전송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