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가르베 해안 지역 Algarve Coast

산 로렌조 골프클럽 San Lorenzo Golf Club

  • HOME
  • 유럽
  • 포르투갈
  • 알가르베 해안 지역
  • 산 로렌조 골프클럽

해변과 호수, 숲을 품은 완벽한 코스 세팅

별 4개

파로 공항 서쪽 해안선을 따라 수 많은 골프장들이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이들 코스들은 알가르베 해안을 동서로 관통하는 22번 고속도로와 모래 해안 사이 널찍한 공간에 자리잡고 있어서, 코스에서 바다가 바라보이는 경우는 많지 않다. 그 예외가 1988년에 개장한 산 로렌조 골프클럽이다.

 

 

 

해안 침식 습지인 리아 포모사 (Ria Formosa)를 끼고 들어선 덕분에, 특히 전반 홀들에서 아름다운 해안선이 바라다 보인다. 산 로렌조는 몬테 레이가 개장하기 전까지만 해도 자타가 공인하는 알가르베 1위 코스였을 만큼, 해변과 호수, 소나무 숲을 품은 자연 배경과 절묘한 코스 세팅이 어우러진 완벽한 코스다.

 



 

 

코스는 전장이 파72 6247미터에 불과해, 왠만한 실력의 골퍼라면 백 티에서 플레이 해도 무난하다. 초반 다소 밋밋하게 시작하는 코스는, 129미터 파3 5번 홀 그린 뒤로 탁 트인 배경이 나타나면서 서서히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높이 자리잡은 티 박스에서 급경사진 해안 절벽 아래, 좌로 굽은 페어웨이로 티샷을 보내는 핸디캡 1번 파4 6번 홀과, 오른쪽으로 리아 포모사 해안을 따라 이어진 파4 7번 홀은 물론, 다시 내륙으로 들어와 오른쪽으로 감탄할 만한 갈대 호수를 끼고 고난도의 세 샷을 보내야 하는 파5 8번 홀에 이르기까지 숨 막히는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잠시 숨을 고르는 듯 짙게 우거진 소나무 숲을 관통하던 후반 홀들은, 숲과 OB 지역 사이 좁은 페어웨이를 따라 정교한 샷을 요구하는 핸디캡 2번 파4 12번 홀부터 다시 해안을 향해 일직선으로 나아간다.

 



 

 

코스의 하이라이트는 왼편으로 아름다운 호수를 끼고 돌아오는 마지막 2개의 홀들, 특히 18번 홀이다. 371미터의 긴 전장에 주변이 온통 호수들로 둘러싸인 그린 위로 투온을 시도하는 모험을 재촉한다.

 





 

 

산 로렌조는 파로 공항에서 불과 20킬로미터 서쪽에 자리잡고 있다. 오래된 코스라 관리 상태는 몬테 레이만 하지 못한 느낌이 들 수도 있다. 무엇보다 모기가 많으니, 프로샵에서 모기 퇴치 스프레이를 꼭 구입해 몸에 뿌릴 일이다. 

예약 정보
홈페이지 http://www.sanlorenzogolfcourse.com
예약 이메일 donafilipa-golf@jjwhotels.com
예약 전화번호 +351-289-396522
예약 가능 요일 제한 없음
그린피 €200 수준
기타 홈페이지에서 직접 티타임 예약 가능